KCGS 한국ESG기준원

Home > 주요소식 > 공지사항
KEY NEWS주요소식
공지사항
공지사항 2024 정기주주총회 피드백 안내 2024.02.16
KCGS는 정기주주총회 의안분석에 활용하는 정보의 정확성 제고 등을 위해, 분석 대상 기업에 피드백 절차를 도입하여 시행중에 있습니다. 

기업담당자께서는 기업피드백 절차를 통해 KCGS가 분석에 활용하는 정보의 정확성 및 기타 수집된 공개정보 등을 확인하고 피드백하실 수 있습니다





* 정기주주총회 피드백 개시 후 안내 메일은 등록하신 담당자 이메일을 통해 별도로 발송 예정입니다.

* 피드백 기간은 의안분석 일정 관계상 통상 1영업일 정도이나, 당원의 사정에 의해 조기종료될 수 있습니다. 

* 피드백 사이트에 가입하시더라도 올해 피드백 대상 기업이 아닌 경우, 별도의 피드백이 오픈되지 않으며 따라서 관련 안내 이메일도 발송되지 않습니다. 





(1) 기업피드백 웹사이트 주소

- http://proxy.cgs.or.kr/proxy/member/company/login.asp



(2) 회원가입

- 가입신청 후에 아래의 이메일로 가입신청 사실을 알려주시면 신속하게 가입승인 처리하겠습니다.

- ri.proxy@cgs.or.kr



(3) 유의사항

- 회사당 하나의 ID만 생성하실 수 있으니 관리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추가 아이디 생성 불가)

- 회원가입시 반드시 회사 이메일을 입력해주시고, 일반 포탈 이메일 등은 등록이 불가합니다.

- 피드백 페이지는 피드백 오픈 이후 일정기간에만 조회가 가능합니다. 피드백 오픈 전에는 홈페이지에 피드백 기능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첨부파일
(KCGS) 2024 기업피드백 안내.pdf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76, Market Square 4층(여의도동, 한국거래소)
KCGS

COPYRIGHT © 2018 KOREA INSTITUTE OF CORPORATE GOVERNANCE AND SUSTAINABILIT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