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GS 한국ESG기준원

면책고지

  1. 1. 이 면책고지는 이 홈페이지에 공개된 책임투자 지원서비스 보고서에 대하여 적용됩니다.
  2. 2. 본 콘텐츠에서 제공하는 책임투자관련 모든 평가모형 및 기준과 분석결과보고서 일체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는 저작물로서 개인 및 기관이용자는 한국ESG기준원의 사전승낙 없이 제공된 보고서의 전체 또는 일부를 복제, 송신, 출판, 재배포하거나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으며, 상기 저작물을 무단 도용하거나 취득한 정보를 임의 가공할 수 없습니다.
  3. 3. 본 조사분석자료는 공시된 정보 및 신뢰할 만한 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한 것이나 우리원은 그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으며, 과거의 자료를 기초로 한 참고자료입니다. 기관투자자께서는 자신의 판단과 책임하에 종목 선택이나 투자시기에 대해 최종 결정하시기 바라며, 본 자료는 어떠한 경우에도 기관투자자의 투자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 등으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4. 4. 본 분석자료는 개인투자자가 아닌 기관투자자에게 배타적으로 사전에 제공되었으며 당사 및 동자료의 분석자들은 각 보고서 제공 및 공개 시점에 언급된 기업들의 발행주식을 보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동 자료에 게시된 내용들은 원내 분석툴에 따라 분석된 결과물에 대한 분석자들의 의견을 반영하고 있으며, 외부의 부당한 압력이나 간섭없이 작성되었음을 확인합니다.
  5. 5. 한국ESG기준원은 본 콘텐츠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천재지변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나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 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76, Market Square 4층(여의도동, 한국거래소)
KCGS

COPYRIGHT © 2018 KOREA INSTITUTE OF CORPORATE GOVERNANCE AND SUSTAINABILITY

ALL RIGHTS RESERVED